본문 바로가기
정보

주술회전 보는 곳 (사이트별 요금제 정리, 추천)

by deepmoney 2024. 1. 2.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주술회전이라는 애니메이션 아시죠? 나만 빼고 다들 보는데 어디서 봐야 하는지 제가 볼 수 있는 곳을 정리해 봤어요. 요금제까지 쉽게 정리를 했어요. 같이 알아봐요.

 

주술회전이란?

주술회전은 2018년 소년점프 14호에서 처음으로 연재가 되었던 만화이에요. 배경 설정은 현대 일본은 배경으로 하고 있고

주령과 싸우는 주술사의 이야기이에요. 주령은 만화 속 악당이 되고 나쁜 짓을 하면서 저주를 내리고 다니는 역할이에요. 이런 주령들을 없애기 위해서 주술학교라는 게 존재하고 거기에 주인공이 성장을 하고 주령과 싸우는 이야기의 애니메이션이에요.

주술회전의 인기 이유가 궁금하면 이것▲

 

2020년 10월부터 TV로 1기가 방영이 되었어요. 당시에 귀멸의 칼날, 원펀맨처럼 여러 가지 인기가 있는 애니메이션이 많이 있어서 주술회전은 살짝 묻히면서 평범한 수준의 흥행을 보여 줬어요. 귀멸의 칼날이 일본의 모든 애니메이션 흥행 기록을 갈아 치우면서 다른 애니메이션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묻히게 되었어요.

 

시간이 지나 귀멸의 칼날 3기가 끝이 나고 4기를 제작하는 기간 중에 주술회전 2기가 TV에서 방영이 되었고 인기가 엄청 급상승하고 있어요. 흥미로운 스토리와 강하지 않은 주인공을 중심 그리고 무엇보다 정통적으로 애니메이션 프레임을 손으로 그려서 화려한 액션까지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 주술회전 봐야 되지 않겠어요?

 

주술회전 보는 곳 3개

주술회전 볼 수 있는 곳을 5곳을 뽑아 봤어요. 제가 사용해 봤을 때 가장 좋았던 곳으로 정리했어요.

  • 넷플릭스
    • 넷플릭스는 말할 것도 없죠? 정말 많은 오리지널 시리즈와 애니메이션, 영화, 다큐가 있어요 넷플릭스 안에서만 놀아도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많이 있어요.
    • 단점은 최근에 넷플릭스 요금제가 올랐죠? 그래서 조금 아쉽지만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가 나오면 싼 가격에 주술회전을 볼 수 있어요.
      • 월 13,500원 
  • 티빙
    • 티빙은 한국 OTT로 넷플릭스 보다는 떨어져요. 그래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가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요.
    • 주술회전도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주술 회전 하나를 보려고 티빙을 가입하는 것은 아깝잖아요? 그래서 '네이버페이 멤버십 요금제'와 연동을 하면 티빙에서 주술회전과 일부 시리즈를 볼 수 있어요.
      • 네이버 페이 멤버십 요금제 월 4,900
  • 라프텔
    • 라프텔은 애니메이션 전용 채널이라고 불려요. 영화와 드라마에 넷플리스가 있다면 애니메이션에는 라프텔이 있어요. 
    • 라프텔은 광고를 보면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몇 개 있어요. 광고 요금제가 무료인 거죠.
    • 라프텔에서 당연하게 주술회전을 볼 수 있고 친구 추천 이벤트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 알려주면 이용권이 계속 늘어나요.
      • 월 9,900원

이렇게 주술회전을 보기 좋고 볼 수 있는 3곳을 정리해 봤어요. 다들 주술회전 보시고 재미있는 새 해를 보내셔야죠.